ㅠㅠㅠㅠㅠㅠ급해

"하향기준"

최초합격자 꼴등기준으로 한 0.3~4 높으면 안정권님??

  • 작성자

    오어어

  • 게시판명

    잡담방

"아는 남자애 재수하는데"

과 적성에 안맞는다고 한양대 공대 붙어놓고 재수한다 한양대를 붙어놓고도 재수하니까 아깝지 않냐고 물어보니까 사람들...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