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부 몇장이세요???

"고3 2학기 내신"

도대체 왜 챙기라는거? 재수하게되면 필요하다고 들엇는데 재수하면 정시로 원서 늘거아님? 정시는 수능성적만 반영하는 ...

  • 작성자

    똥잘싸는베테랑904

  • 게시판명

    잡담방

"정보통신공학vs미디어소프트웨어"

여자예요

  • 작성자

    한결같은개발자10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