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공학vs미디어소프트웨어

"생기부 몇장이세요???"

저 이과 비평준 20장인데 다들 몇장이세요 많은건지 적은건지 감이 안잡혀서요..

  • 작성자

    영화보는애캐머920

  • 게시판명

    잡담방

"신설학과 장점"

'신설학과가 아니었을경우 뽑는 성적'보다 1등급 낮아도 합격가능성 어느정도 있음 ㄹㅇ 내신 5등급 초반이었는데 종합...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