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설학과

"생기부 이 정도면 많은 거임?"

16장 +a 인데 몇 개 누락되서 채우면 17쪽은 넘길 거 같은데 적은 건가? 1학년때 좀 소홀히 해서 후회된다....

  • 작성자

    돈잘버는금붕어898

  • 게시판명

    잡담방

"선생님들은 정말 대단하신분들이셨어.."

초등학교땐 교대에.. 중고등학교는 임용고시에.. 서울대출신은 기본... 선생님 대단한거 몰라보고 중2병걸려 위...

  • 작성자

    익투더명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