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부 이 정도면 많은 거임?

"대학 좀 요ㅠㅠㅠ"

내신 3.5구요. 농어촌 가능해요. 사회학에 관심이 많아 사회학과 가고 싶은데 괜찮은 대학 추천좀요!

  • 작성자

    얄라얄라셩

  • 게시판명

    잡담방

"신설학과"

신설학과어떰? 생긴지 2년됨 소프트웨어쪽

  • 작성자

    아부떠는흰수염32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