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서울대 미팅하는 마지노선이 어디임"

전에 이대랑 숙대까지라고 들은거같은데 숙대면 공학으로쳤을때 건동홍이고...국숭부턴 안오나보네 나 국숭인데 연대랑은...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

"히잉 내신닷컴 산출이 앙대"

**

  • 작성자

    변태같은고양이43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