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잉 내신닷컴 산출이 앙대

"학과"

유교과가면 좀괜찮은대학 vs 물치과가면 좀 지잡대 둘중하나 어떤게나을까 문과임

  • 작성자

    버릇없는잠만보883

  • 게시판명

    잡담방

"고3 2학기"

수시로 대학가신분이나 대학교가실분들 고3 2학기때 공부 열심히 하셨나요? 하실건가요?

  • 작성자

    버릇없는잠만보88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