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빠른년생형누나들"

대학가고 사회나가서 나이어떻게말하고다녀? 원래나이?아니면 빠른나이

  • 작성자

    여유있는협상가505

  • 게시판명

    잡담방

"올해는 아무리봐도 가망없는데"

내년을 기야해야하나... 올해 정시가 빡셀려나 내년 정시가 빡셀라나

  • 작성자

    똥잘싸는베테랑90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