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아무리봐도 가망없는데

"사복"

사복에서 군기잡는다는게 왤케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 리얼 모순

  • 작성자

    여유있는협상가505

  • 게시판명

    잡담방

"가천대"

적성쓰는데 이과지만 교차지원해서 응용통계학과 지원할라그랬는데 방사선학과있길래 고민중인데 어디가나을까 그냥 내가더...

  • 작성자

    여유있는협상가505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