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올해는 아무리봐도 가망없는데"

내년을 기야해야하나... 올해 정시가 빡셀려나 내년 정시가 빡셀라나

  • 작성자

    똥잘싸는베테랑904

  • 게시판명

    잡담방

"이정도면 어디감?"

수학나형에 과탐임 31211 3 문과든 이과든 어디까지가능?

  • 작성자

    알콜중독고양이26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