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가천대"

문과전망 어떤가요?

  • 작성자

    영화보는강아지460

  • 게시판명

    잡담방

"진짜 솔직하게 가천대 별로예요?"

애캠거르고.. 진짜 별로예요? 가면 후회할 학교임???.. 리뷰도 그닥인거같고 자게에서도 엄청까이는데 .. 나름 중...

  • 작성자

    익투더명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