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솔직하게 가천대 별로예요?

"강원대"

어때요??

  • 작성자

    영화보는강아지460

  • 게시판명

    잡담방

"간호"

지방 종합병원가면 돈 엄청 못벌어? 공대랑 간호에서 너무 고민되네 공대 중소기업이랑 간호 종합병원이랑 비교랑 의견좀...

  • 작성자

    창의적인독립자90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