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입생 어떰??

"충북대 / 전북대 공대"

어때? 둘다 비슷한거 같은데 취업률 좋아?

  • 작성자

    아부떠는삼수생160

  • 게시판명

    잡담방

"한양대친구 때문에 과잠입고 그학교갔는데"

쪽팔리더라ㅠㅠ나 숭실다니는데 울학교 왼쪽에는 서울대고 오른쪽엔 중앙대임 솔직히 그학교들에서는 지리상 옆에있는 학교...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