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친구 때문에 과잠입고 그학교갔는데

"편입생 어떰??"

인식 안좋음?? (수도권말고 지방에서)

  • 작성자

    새로운님

  • 게시판명

    잡담방

"생기부가 12장이면 자소서쓰는건.."

종합 접어야겠지?

  • 작성자

    평생모쏠해결사90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