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종때 모고 성적 안들어가지....

"자소서 실장"

자소서에 실장을 2번에 교내활동중 하나로쓰고 3번에 갈등일어난걸로 또쓰는데 실장으로 두개쓰는거 괜찮아 ? 요지...

  • 작성자

    간호s2

  • 게시판명

    잡담방

"여주대 방송영상미디어학과"

여주대 대학로가 별로예요?

  • 작성자

    번호따인텐덤형95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