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실장

"생기부가 12장이면 자소서쓰는건.."

종합 접어야겠지?

  • 작성자

    평생모쏠해결사909

  • 게시판명

    잡담방

"학종때 모고 성적 안들어가지...."

모고 성적 올랐다고 쓸건데 몇등급 올라갔는지 확인하면 오카지 ㅅㅂ

  • 작성자

    신념강한꼬부기735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