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난이도 왜이럼

"오늘 수능장에"

기침 많이 한 얘들 있니?? 우리고사장은 기침 대게 많이 한거 같던데 시험보는 도중에 기침소리 오짐 ㄷㄷ

  • 작성자

    믿음직한코끼리347

  • 게시판명

    잡담방

"사탐 조짐"

한지 사문 둘다 조짐 국영수는 322뜰꺼같은데 사탐은 둘다 6뜰듯

  • 작성자

    일관적인호랑이33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