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조짐

"한국사 난이도 왜이럼"

.

  • 작성자

    신념강한나루토347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 2등급컷 어느정도 나올것 같나요?"

89인데 90까지 오를것같음ㅠ

  • 작성자

    외유내강지도자49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