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영어잘봄"

영어 버려서 공부도 안했는데 뭐 ㅎ. 하고 채점했는데 76점나옴!! 모의고사 입학고사 3년 다 포함해서 제일 높은 ...

  • 작성자

    9명

  • 게시판명

    잡담방

"생윤 19번 뭐임?"

3이랑 4로 갈리는데 3점짜리라 불안함ㅠㅜ 3번했는데ㅠㅠㅠ

  • 작성자

    꽁돈생긴햄스터40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