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잘봄

"국어 2등급컷 어느정도 나올것 같나요?"

89인데 90까지 오를것같음ㅠ

  • 작성자

    외유내강지도자497

  • 게시판명

    잡담방

"영어"

잘본사람개많네요.최저맞추는사람 많아질듯ㅠㅠ

  • 작성자

    gggcfr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