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 미친...

"국어 60점"

5등급 가능? ㄹㅇ제방 지ㅡㄷ게바베랒베라

  • 작성자

    계획적인N수생456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

국어76 인데망한거지 ㅜㅡㅡㅡㅜㅜ 미대준비중인데 에바 ㅜㅡㅡ

  • 작성자

    이수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