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한지 미친..."

풀면서 머갈통 터질뻔 ㄹㅔ알로 평가원 뭐하자는거냐 진짜 개빡치네

  • 작성자

    시끄러운잠만보025

  • 게시판명

    잡담방

"하 난 문과인가봐"

국수영 등급 141ㅋㅋㅋㅋ

  • 작성자

    향기나는햄스터78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