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과탐제발"

국어1수학3영어2 11나와라제바라나어아아앙

  • 작성자

    버릇없는강아지677

  • 게시판명

    잡담방

"수고하셨어요"

국어수학탐구 다1로찍고 영어만 3등급ㅎㅎㅎ얄로 3평에서 7등급이었는데 수능때3등급 거뒀네요 기쁩니다

  • 작성자

    싸움잘한금붕어51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