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제발

"하 난 문과인가봐"

국수영 등급 141ㅋㅋㅋㅋ

  • 작성자

    향기나는햄스터789

  • 게시판명

    잡담방

"수능"

빈칸추론31,32,33,34맞죠 ㅋ 홀수 1221찍었는데 1211이네 ㄹㅇㅍㅌ

  • 작성자

    외유내강수험생39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