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다....

"수고하셨어요"

국어수학탐구 다1로찍고 영어만 3등급ㅎㅎㅎ얄로 3평에서 7등급이었는데 수능때3등급 거뒀네요 기쁩니다

  • 작성자

    싸움잘한금붕어512

  • 게시판명

    잡담방

"영어 듣기 쉽지않았나여?"

괜히 마더텅사서 돌림 이렇게 쉽게나올줄이야...

  • 작성자

    능력없는금붕어32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