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듣기 쉽지않았나여?

"죽고싶다...."

수학도 내가 헛공부한것같고 ** **같아 앞으로 남은날동안 계속 문제집풀까??(학교에서) 왜 살지 그냥 죽고싶다는 ...

  • 작성자

    계획적인성취가667

  • 게시판명

    잡담방

"한국사 빨리맞추고싶ㅍㄷ...."

언제나와수버러럴

  • 작성자

    독보적인성적표23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