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헤헤헤헤헤ㅎ헤ㅔ헤헤ㅔ 끝났다

"영어백분위는 어케알아...?"

ㅜㅜ

  • 작성자

    여유있는협상가505

  • 게시판명

    잡담방

"한국사 통수오지구지리구레디고"

69평 만점이라 맘편히봤ㄴ는데 ㅋㅋㅋㅋㅋ 4등급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수벌...

  • 작성자

    독보적인성적표23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