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통수오지구지리구레디고

"헤헤헤헤헤헤헤헤ㅎ헤ㅔ헤헤ㅔ 끝났다"

내인생이.......................

  • 작성자

    애교쟁이북극곰469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 80인데 3등급 될 가능성 있을까?"

등급컷이 81인 곳도 있고 82도 있던데...1점 전도 안내려갈까ㅠㅠㅠ

  • 작성자

    욜롤롤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