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80인데 3등급 될 가능성 있을까?

"한국사 통수오지구지리구레디고"

69평 만점이라 맘편히봤ㄴ는데 ㅋㅋㅋㅋㅋ 4등급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수벌...

  • 작성자

    독보적인성적표232

  • 게시판명

    잡담방

"와ㅋㅋㅋㅋ"

한국사땜에 최저 못맞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온다

  • 작성자

    신념강한나루토34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