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국어 등급 내려줘라ㅜㅜ

"수학 나형 ㅜㅜㅜ"

아 ㄹㅇ 쉬웠는데 80맞음 진짜 아 나레기 ㅜㅜㅜㅜㅜㅜ 지금 3등급 컷 78인데 조금 올라가도 3 나오겠지??? ㅜ...

  • 작성자

    깔끔떠는성적표107

  • 게시판명

    잡담방

"사문 답좀 알려주세여"

ㅠㅠ

  • 작성자

    익명12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