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답좀 알려주세여

"** 솔직히 국어 등급 내려줘라ㅜㅜ"

제에발

  • 작성자

    침묵하는재주꾼795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 80이면"

4둥급임?????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일관적인호랑이33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