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공부법

"국어는 88인데 영어가 69임"

어떻게 생각함? 병1신 새1끼?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열정적인고양이465

  • 게시판명

    잡담방

"가채점은 최저 맞췄는데 성적표에선 최저 못 맞출확률은?"

걱정된다.... 잘못체크했을까바ㅜ

  • 작성자

    침묵하는재주꾼795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