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는 88인데 영어가 69임

"국어 80이면"

4둥급임?????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일관적인호랑이331

  • 게시판명

    잡담방

"국어공부법"

나국어6등급인데 뭐어떻게공부해야해 화작도틀리고 문제푸는속도도느려

  • 작성자

    애교쟁이미호크99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