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국어 작년 평균이랑 비슷한데

"최저실패.."

한 문제 차이로 등급 갈린게 세 과목; 고달프다

  • 작성자

    신념강한나루토347

  • 게시판명

    잡담방

"나유학간다.."

재수에 9평 안치고 6평 12111인데 슈능 43445뜸 그냥 내실력이 부족하다 생각하고 아빠가 외국에 영어공부나 ...

  • 작성자

    록바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