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학간다..

"근데 국어 작년 평균이랑 비슷한데"

왜 등급컷 더 높냐

  • 작성자

    침묵하는재주꾼795

  • 게시판명

    잡담방

"생윤 40점 넘기면"

최소 3등급 나오나요????????

  • 작성자

    능력없는금붕어326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