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 등급컷

"생윤 40점 넘기면"

최소 3등급 나오나요????????

  • 작성자

    능력없는금붕어326

  • 게시판명

    잡담방

"지과1 3컷 몇점 예상?"

진지하게... ㅠㅠ

  • 작성자

    방구쟁이상담가08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