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40점 넘기면

"나유학간다.."

재수에 9평 안치고 6평 12111인데 슈능 43445뜸 그냥 내실력이 부족하다 생각하고 아빠가 외국에 영어공부나 ...

  • 작성자

    록바

  • 게시판명

    잡담방

"과탐 등급컷 "

어디가면 볼수있음 ?

  • 작성자

    꽁돈생긴파이리919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