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1

"지과1 3컷 몇점 예상?"

진지하게... ㅠㅠ

  • 작성자

    방구쟁이상담가083

  • 게시판명

    잡담방

"한국사ㅂㄷㅂㄷ"

최저 다맞췄는데 한국사때문에 못맞춤ㅋㅋㄱㅋ어이가 없어서 눈물도 안나온다

  • 작성자

    독립적인북극곰18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