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ㅂㄷㅂㄷ

"생명1"

생명과학1 43점떴는데 1등급 가능할까요??ㅠㅠㅠ 과탐컷 언제나올까요..

  • 작성자

    냄새나는예술가699

  • 게시판명

    잡담방

"얘들아 혼자 공찰때 없냐?"

ㅇㅒ들이랑 풋살말고 혼자 공 튀기면서 놀 수 있는곳

  • 작성자

    깔끔떠는상담가258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