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혼자 공찰때 없냐?

"한국사ㅂㄷㅂㄷ"

최저 다맞췄는데 한국사때문에 못맞춤ㅋㅋㄱㅋ어이가 없어서 눈물도 안나온다

  • 작성자

    독립적인북극곰187

  • 게시판명

    잡담방

"생윤 등급컷"

1등급 몇 예상하시나요?

  • 작성자

    향기나는독립자37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