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생 있냐 여기

"생윤 39"

4등급 나올까요

  • 작성자

    탈룰랄

  • 게시판명

    잡담방

"수능과목 결시하면"

9등급임? 아니면 등급에 포함 안됨?

  • 작성자

    능력있는해결사50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