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과목 결시하면

"세종대생 있냐 여기"

나 물어볼거 있어서 그래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

"사문 32"

몇등급나올거같니...... 나만어려웟던거아니지..?수만휘보니까 다 잘봣던데

  • 작성자

    히히힛우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