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선거문제 3찍으라는놈 나와

"사문 32"

몇등급나올거같니...... 나만어려웟던거아니지..?수만휘보니까 다 잘봣던데

  • 작성자

    히히힛우

  • 게시판명

    잡담방

"법정 나만 어려웠나..."

나 왜 처음보는 내용들 많았지ㅋㅋㅋㅋㅋ근로계약서 왜 그래... 상속에 입양에....

  • 작성자

    익명아냐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