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 나만 어려웠나...

"법정선거문제 3찍으라는놈 나와"

니 말안듣고 나의 촉으로 4찍어서 맞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 ...

  • 작성자

    싸움잘한상담가567

  • 게시판명

    잡담방

"내일 세종대에 인터뷰하러가는사람"

있낭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