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컷

"내일 세종대에 인터뷰하러가는사람"

있낭

  • 작성자

    영화보는성취가537

  • 게시판명

    잡담방

"아 지구과학 젠장"

34점나왔다... 그것도 문제지문 제대로 못읽어서 2문제날리고 슬프다..

  • 작성자

    아부떠는노력가78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