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지구과학 젠장

"생윤 컷"

48점 2등급이겠지? **

  • 작성자

    꽁돈생긴햄스터409

  • 게시판명

    잡담방

"생윤이 그렇게 쉬웠냐?"

ㅎㅎ 시 발 좀 어렵지 않았오?ㅎ 46인데 십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