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분위 86이면

"생윤이 그렇게 쉬웠냐?"

ㅎㅎ 시 발 좀 어렵지 않았오?ㅎ 46인데 십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

"그러고보니 포항쪽 애들 오늘 괜찮았어?? "

별탈 없었기를ㅠㅠ

  • 작성자

    엔터키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