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이 그렇게 쉬웠냐?

"아 지구과학 젠장"

34점나왔다... 그것도 문제지문 제대로 못읽어서 2문제날리고 슬프다..

  • 작성자

    아부떠는노력가787

  • 게시판명

    잡담방

"백분위 86이면"

등급 어느정도임???

  • 작성자

    평생모쏠설계자590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