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개망함;;;;

"삼수할까"

나 진짜 올해 정신차려서 빡공했는데 국수영한한지세지 83 84 77 30 43 43 나왔는데 너무아쉽더라 특히 사탐...

  • 작성자

    냄새나는재주꾼804

  • 게시판명

    잡담방

"화학1"

41점이면 2등급 가능할까??

  • 작성자

    향기나는강아지31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