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1

"사문 개망함;;;;"

40점ㅋㅋㅋㅋ큐ㅠㅠ 태어나서 40점 처음 받아봐 진짜 ㅠ,, 4뜨려나...?

  • 작성자

    복권당첨베테랑470

  • 게시판명

    잡담방

"와 진짜 최악으로 나오면 26455인데"

공대 어디가?ㅋㅋㅋㅋㅋㅋ 못가?ㅋㅋㅋㅋㅋㅋ 수학 가형이고 경상도 쪽으로 추천 쫌.. +) 완전 정시는 아니야 수시...

  • 작성자

    열정적인고양이465

  • 게시판명

    잡담방